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대영포장 주가 전망 및 급등주 종목 추천

by 큐레이터$ 2021. 7. 8.

목차

    대영포장 주가 전망 및 급등주 종목 추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영포장 관련 검색어는 대영포장 주가,대영포장 주가 전망,대영포장 테마주,대영포장 쿠팡,대영포장 관련주,대영포장 배당금,대영포장 윤석열 등이 있습니다.

     

    대영포장은 과거 쿠팡이 나스닥 상장했을 때 상승 효과를 본 종목입니다. 아무래도 골판지 관련주로 포장 또는 배송과 연관된 키워드가 뉴스에 나오면 움직임을 보이는 종목이죠.

     

    대영포장 골판지 관련주
    골판지 관련주

     

    역시나 코로나 19가 장기간 진행되면서 재택근무와 배달이 증가하고 그에 따라 배달에 많이 쓰이는 박스의 골판지를 제조하는 대영포장의 수혜를 시장에서는 바라보고 있습니다.

     

    특히, 테마에 민감한 종목이기도 합니다. 과거 정부의 테마파크 시행 정책에 따라 해당 토지를 보유해 관련주가 되었고 최근에는 쿠팡 나스닥 상장, 그리고 윤석열 관련주로도 언급이 됐습니다.

     

    그럼 급등주 종목 추천 및 대영포장 주가 전망을 기업 분석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영포장 기업 소개

     

    대영포장 주가 전망 및 급등주 종목 추천
    대영포장 로고

    대영포장은 1979년 06월 01일에 설립되어 1990년 03월 06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어 매매가 개시되었습니다.

     

    • 대영포장은 설립 이래  골판지 및 골판지 상자를 제조, 판매하고 있음.
    • 현재 대영포장에는 7개의 계열회사가 존재함.
    • 골판지포장산업은 운송비용이 높을 뿐 아니라 특정 인쇄사양이 요구되기 때문에 수출입이 거의 없는 내수산업 특성을 가짐.
    • 포장수요 지역에 분산 분포하는 지역산업 특성이 있음.

     

    대영포장 실적 분석

     

    대영포장 실적 분석
    대영포장 실적

     

    내수산업이 주를 이루다 보니 실적면에서는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 2021년 3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13.5% 증가, 영업이익은 83.7% 증가, 당기순이익은 66.3% 증가.
    • 주요 제품과 원재료의 가격이 모두 상승하였지만 매출액 증가 폭이 더욱 커 영업이익이 크게 개선되었음.
    • 전기전자산업향 수요는 비중이 줄어들고 있으나 농수산물 및 식음료의 비중은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음.
    • 대영포장은 다품종, 고품질로 계속해서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 중임.

     

    대영포장 주가 전망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에 대영포장 상승세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에 대영포장 상승세 - 금강일보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에 대영포장 상승세 골판지 관련주 대영포장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1시 대영포장은 전 거래일대비 +13.09% 상승한 2980원에 거래되고 있다.그동안 대영포장은 코로나19 확진

    www.ggilbo.com

     

    대영포장 주가 26%↑...쿠팡 때문?

     

    대영포장 주가 26%↑...쿠팡 때문?

    [사진=게티이미지뱅크]대영포장 주가가 상승세다.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후 2시 44분 기준 대영포장은 전일대비 26%(685원) 상승한 3320원에 거래되고 있다.대영포장 시가...

    www.ajunews.com

    코로나 확진자 폭증에 대영포장 웃는다... 배달음식 수요 급증에 공급난 가격 상승 기대감 주가 훨훨

     

    코로나 확진자 폭증에 대영포장 웃는다... 배달음식 수요 급증에 공급난 가격 상승 기대감 주가

    대영포장 주가가 초강세다. 7일 오후 2시 48분 현재 26.38% 올라 3330원 거래되고 있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하루 1200명을 넘어서는 등 6개월 만에 가장 크게 증가하고, 델타 변이 바이러스 확산까

    www.pinpointnews.co.kr